1. 11월 감사의 달

11월은 ‘감사의 달’입니다.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총과 돌보심을 감사하며, 감사의 언어, 감사의 노래, 감사의 열매 가득한 복된 성도의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세례식

오늘 오후예배는 세례식이 있습니다. 세례받는 분들을 위해 기도하며 축복해주시기 바랍니다.

 

3. 다니엘 특별기도회

다니엘특별기도회가 매일저녁 8시부터 은혜중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성도 함께 참석하여 믿음의 성장 과 회복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4. 항존직분자 선출 안내

다음주일 낮예배후 공동의회를 소집합니다. (안건 / 교회 항존직분자 선출의 건, 헌법4장 26조)

(추천 대상자 ●장로/윤광섭 집사 ●권사(가나다순)/고명선 김동월 김순금 노금숙 이기화 이길자 이수업 정경복 조원자 최병미 허선자 집사 ●권사취임/김미숙 한정군 권사 ●명예권사/김정옥 집사)

 

5. 32사단 세례식 안내

다음주일 오후3시 32사단 세례식(세례자/약250여명)이 우리교회 주관으로 있습니다. 성도님들 함께 참 석 바랍니다. (참석자는 사전 보안조치를 위하여 성명과 생년월일을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모임 및 교육 안내

①목자교육 : 매주일 오후예배 후(3층 예배실)

②바울전도팀 전도모임 : 매주(화)오전10시 ③매일전도 : 정한 시간에

④행복 아카데미 *A반:매주(수)아침 5:30분 *B반:매주(목)오전10시

 

교우 소식

①고3 학생들의 학업과 진학, 진로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송우석 이수영 이기정 윤민철 김재형 양원정 이윤진 장세은)

②권은의 자매 영국에서 일시 귀국하였습니다. (10월 28일-11월13일)

③출산 : 이준호,정영연 성도 가정 지난 2일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새가족을 환영합니다.

2017-21 박천준 : 대전시 서구 내동 맑은아침 아파트 ***호 (남종현 인도)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김정수 집사 / 김영길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