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강절 첫째주일

①오늘부터 대강절이 시작되었습니다.(목회이야기 참조) 예수님의 탄생을 기쁨으로 맞이하고, 다시 오 실 주님을 대망하는 은혜의 절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②각 부서와 기관에서는 성탄절 축하행사(24일 주일오후)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2. 감사

지난 주간 월동준비 김장을 잘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3. 호산나성가대 헌신예배

오늘 오후예배는 호산나성가대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강사 / 장수만 목사(전민새생명교회 담임)

4. 찬양제 안내

금주 8일 청년회 주최 찬양제가 열립니다. 성도님들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예결위원 선임

2017년 재정결산, 2018년 예산안 편성을 위한 예결위원을 아래와 같이 선임합니다.

(강현창(위원장) 이기택 권오달 김선익 최광실 윤광섭 남병학 장현옥 윤애희 박순신 송창섭)

6. 교역자 부임

교육부서를 담당할 교역자로 유인협강도사님이 12월부로 부임하였습니다.

7. 강단 꽃꽂이 예물봉헌 신청

2017년 강단을 아름답게 장식할 꽃꽂이예물봉헌을 신청받습니다. 봉헌하실 분은 1층 로비의 해당게시 판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8. 교육, 모임 안내

①목자교육 : 매주일 오후예배 후(3층 예배실) ②성령충만 기도회 : 매주(금)저녁9시~10:30

③금주 수요예배 특송안내 : 찬양목장 (다음주 / 은혜목장)

9. 기타

①금주 5일(화) 저녁6:30분, 대전백석신학교 개교20주년 감사예배와 기념식이 있습니다.

②금주 7일(목)저녁 5시, 성탄트리 점등식이 서구청앞 보라매공원에서 있습니다.

③교회의 새로운 로고 디자인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1층 로비 해당게시판에 표시)

④이길자 집사, 사업장 이전예배가 금주 5일(화) 오전9:30분에 있습니다.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이그린 자매 (다음주 / 송미숙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