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순절

지금은 사순절 기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공동체 생활을 하기가 어려운 가운 데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말씀 묵상과 기도로 경건의 삶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2.예배 안내

①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주일오전 9시, 11시에만 예배를 드립니다. 4월 부터는 모든 예배와 모임이 정상으로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②어린이 주일학교와 중,고등부 예배는 매주일 오전11시 정상으로 드립니다.

③예배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3.교사 일일세미나

오늘 낮예배 후, 유치부, 유.초등부 교사들을 위해 자체적으로 갖는 일일 세미나가 있습니다.

 

4.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도

어려움을 지나고 있는 국가와 사회를 위하여, 우리들 가정과 교회를 위하여 기도 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교회와 성도들이 됩시다. 매일 새벽기도회는 새벽 5시 에 정상으로 진행됩니다.

 

5.기타

①모든 성도들은 매일 말씀묵상을 생활화하시기 바랍니다. (매일성경 사용)

②가정에서 예배를 드리는 분들은 드린 헌금을 온라인으로 송금하시기 바라며 재 정부 출납담당 장로님께 항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③매주 목요일 아침 7시, 대전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예배를 위한 기도회로 모 입니다. (3월 26일-대전제일교회, 4월 2일-대전동산교회, 4월 9일 –중부교회)

 

교우소식

①서로 서로 돌아보며 기도해주고, 위로와 격려로 어려운 때를 이겨나가는 교우 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②가정이나 생활에 특별히 어려운 분들, 건강상 문제가 있는 분들은 교역자들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나선영 집사 (다음주/ 유은혜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