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배 안내

①예배는 지정석에 앉으시기 바라며, 예배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 랍니다.

②오늘은 가정축복주일입니다. 오후예배는 가정예배로 드립니다.

③오늘은 교회에서 중식을 하지 않습니다. 예배 후 나가실 때 교회에서 제공하 는 맛있는 우유가 있으니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2. 7월 월삭예배

7월 1일(수) 새벽5시, 7월의 시작을 첫 열매로 드리는 “월삭 예배의 날”입니다.

승리하는 성도, 복된 삶을 위한 월삭예배에 전성도 함께 참석 바랍니다.

 

3. 맥추절 감사주일

다음 주일은 2020년 맥추감사주일로 지킵니다. 금년에도 여러 가지 어려움들을 지나가고 있지만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앞에 더욱 풍성한 감사의 마음으 로 감사절을 지키는 교회와 성도가 됩시다.

 

4. 헌신예배 안내

권사회 헌신예배는 7월 12일(주일오후), 1남전도회 헌신예배는 7월 19일(주일오 후)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을 알 립니다.)

 

5. 유치부 교사 강습회

오늘 오후 12:30분부터 ~ 오후 3시까지 성경학교를 위한 유치부 교사 강습회가 있습니다. (유치부실)

 

6. 선교사 소식

탄자니아에서 사역하는 최병택 선교사님, 교회예배와 유치원 사역, B국에서 사 역하는 신** 김** 선교사 사역이 잘 진행 중에 있습니다.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를 바랍니다.

 

7. 매일성경

매일성경 7,8월호가 나왔습니다. 모든 성도들은 한 부씩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1부 / 4,500냥)

 

교우소식

①장례 : 노영재 집사님, 지난 23일 모친상을 당하여 장례를 잘 마쳤습니다. 위로 드립니다.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이정숙 집사 (다음주/ 이준호 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