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예배 안내

①예배당에 출입할 때, 출입자 명부작성,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을 의 무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혹, 불편하시더라도 잘 협조해주시기를 바랍니다.

②새벽예배와 수요예배는 정상적으로 계속 드리고 있으니 즐거이 참석 바랍니다.

③주일 낮 예배에 성가대 찬양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으므로 누구든지 준비하여 찬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주일전 신청)


2.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유치부 여름성경학교가 오늘과 다음 주일에 열립니다.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 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7월 19일(주일) 26일(주일) 오전11시~오후4시 (온-라인과 유치부실)

 

3. 봉사와 섬김

①각 목장별로 교회의 환경정리와 청소담당이 있습니다. 순서대로 잘 감당해주 심에 감사드리며, 혹시 빠지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②오늘 간식(김밥)은 권사회에서 섬겨주십니다. 감사합니다.

 

4. 기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국가, 사회적으로, 교회적으로 극복해야 할 문제들 이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 감염증이 종식되기 위하여, 모든 일들이 정상화되도 록 성도님들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①교회에서 발송하는 문자를 잘 살펴보시기 바라며 문자가 오지 않는 분들은 목 회자에게 얘기해주시기 바랍니다.

②차별금지법 법안이 국회 발의 중에 있습니다. 한국교회는 차별금지법을 반대 하고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며 의견을 제시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새가족을 환영합니다.

*강설아 : 대전시 서구 둔산중로 14번지 (김미희 권찰 인도)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육민성 학생 (다음주/ 지유리, 권오달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