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안전한 예배생활

①우리 대전 지역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늘어남으로 인하여 방역이 더욱 철저 하게 요청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 교회의 출입시에, 예배중에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바랍니다.

②부득불한 사정으로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성도님들은 반드시 실시간 영상으로 주일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2.8월 월삭예배

8월 1일(주일) 새벽5시, 8월의 시작을 첫 열매로 드리는 “월삭 예배의 날”입니다. 승리하는 성도, 복된 삶을 위한 월삭기도회에 전성도 함께 참석 바랍니다.

 

3. 교회학교 여름행사

각 부서의 여름행사가 코로나로 인하여 축소되어 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안전하 고 은혜로운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되도록 위하여 기도해주시고 협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일정 – 목회이야기 참고)

 

4. 성도의 경건생활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성경공부나 모임을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고 있습니 다. 성도들은 각자 개인적인 경건생활에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5. 목장 소식

목장 모임을 잘 못하였습니다만, 금주부터 8월 말까지 각 목장은 방학에 들어갑 니다. 자율적으로 여름에 목장별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목 회이야기 참고)

 

6. 기도회

청년회 금요기도회 : 매주(금) 저녁8시(지하 예배실)

 

교우소식

①출국 : 걍찬교 형제(강현장 장로 아들), 미국 유학을 위하여 지난 22일 출국하 였습니다.

②연로하신 권사님, 집사님들의 믿음과 평안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전월규 정유순 이재희 권사님, 임삼순 이순애 지순례 집사님)

 

■금주의 강단미화 예물봉헌 : 이기택 장로 (다음주 / 이준호 집사)